「Sweet lies」 - EXO


カナルビ付きはこちら↓↓


Oh 가끔 진실이란 거
Oh たまに真実ということは

Oh 거짓말보다 아픈 걸
Oh 嘘より辛いんだ

Oh 모두 상처받긴 겁나는 걸
Ohみんな傷を受けるのが怖いんだ

진실에서 다 고개를 돌려
真実からみんな目を背けて

조금 위험한 줄 알면서도
少し危険だって知ってながらも

So bitter

감당할 자신 없다고
耐える自信はないって

거짓말이라도
嘘でも

꼭 그렇게 해서라도
必ずそう言ったとしても

곁에 둘 수 있다면
君が隣にいるなら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sweet lies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거짓 Baby
世の中で一番甘い嘘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원하는 게 이거라면 다 해줄게
欲しいものがこれなら全部してあげる

No no no no no baby don't say
u want no liar
No no no no no baby don't say
u want no bad guy

진실이 거짓보다 아파서
真実が嘘より辛くて

두 손으로 귀를 막는 너
両手で耳を塞ぐ君

상처 주기 나도 싫어
傷つくのは僕も嫌だ

So bitter

이럴 수 밖엔 없는 걸
こうするしかないんだ

아무리 해봐도
いくらしてみても

그래서 나 이렇게 또
それで僕はこうやってまた

할 수 없이 또다시
仕方なくまた

So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sweet lies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거짓 Baby
世の中で一番甘い嘘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원하는 게 이거라면 다 해줄게
欲しいものがこれなら全部してあげる

생각보다 쉽게 맘을 주지 않는 나
思ってたより簡単には心を開かない僕

달콤한 거짓말로 너를 녹여
甘い嘘で君を溶かすの

Like a hot cocoa in the winter

억지로 너를 밀어내려 했어 계속해서
無理に君を追い出そうとしたんだずっと

Had to tell you
that I lie to you
but you know I’m a pretender

이미 말했지 난 다루기가 힘든 칼날이고
もう言ったでしょ 僕は扱いが難しいナイフで

나를 원한다면
僕が欲しいなら

깊숙이 베여 버릴지도 몰라
深く切ってしまうかもしれない

경고해도 못 들은 척 귀를 막아
警告しても聞こえないふり 耳を塞いで

Let me tell you what’s on my mind
Sorry I can't be that guy

많은 걸 바라지는 마
多くを望むな

사실은 나
実は僕

시작하기 두려워 쓴 향기가
始めることが怖いんだ 苦い匂いが

입안 가득히 느껴지잖아
口の中いっぱいに感じられるじゃん

만약 네가
もし君が

두 눈을 감고 거짓이라도
目を閉じて嘘でも

날 원한다면 행복하게 해줄게
僕を望むなら幸せにしてあげるよ

세상 가장 달콤한 거짓말로
世の中で一番甘い嘘で

I tell you
Sweet lies sweet lies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거짓 Baby
世の中で一番甘い嘘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원하는 게 이거라면 해줄게
欲しいものがこれなら全部してあげる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sweet lies
I tell her
Sweet lies sweet lies sweet 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