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This》 - PENTAGON

カナルビ付きはこちら↓↓





Every day and every night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流れていく時間の中で

멈춰진 하나의 그림자
止まった一つの影

어딜 바라보고 있는 걸까
どこを見つめているのか

모든 게 낯설어져 
全てが慣れなくなる

익숙해져 있던 내 모습까지
慣れていた僕の姿までも

화창한 아침이 와도
穏やかな朝が来ても

내 모습을 비추지 못하게
僕の姿を照らせないように

차가운 한숨을 쉬어
冷たいため息をつく

매일 반복되는 시련 앞에선
毎日繰り返す試練の前では

무의미한 싸움은 싫어
無意味な戦いは嫌だ

담아낼수록 큰 가시가 되어
君への気持ちが増すほど大きな棘になる

들키고 싶지 않았기에
見つかりたくなかったから

또 감추면 맘이 아파지게
また隠れれば心が痛くなって

이런 이런 저런 저런
こんなあんな

사소한 일은 다 같잖기에
詳しい事は全部同じだから

처음 피어난 꽃처럼
最初に咲いた花のように

싹을 틔우는 작은 풀처럼
芽を出す小さな草のように

너를 믿고서 Go on my way
君を信じて

진짜의 날 기다려주길 Like this
本当の僕を待ってくれるといいな

이제는 울지 않아
もう泣かない

세상에 소릴 질러 Oh yeah
世界に叫ぶんだ

넘어져 무릎에 피가 나도
転んで膝から血が出ても

계속 달려갈게 Like this
ずだと走っていくよ

절대 멈추지 않아
絶対止まらない

내가 원한 단 하나의 빛을
僕が望んでたたった一つの星を

Oh yeah 비바람이 몰아쳐도
Oh yeah 雨風が吹き付けても

계속 달려갈게 Like this
ずっと走っていくよ

두안의 구 나의 꿈
都安の区 僕の夢

안 멈춰 난 Divin'
止まらない僕は

I got a trouble trouble Oh

꽃 위에 Bee 날갯짓 윙
花の上に Bee 羽ばたく ブーン

나에겐 Dawn is free
僕には

가늠 못 할 Limit 내 끝없는 깊이
判断出来ない Limit 僕の終わりない深さ

시들은 꽃잎이 되어
枯れた花びらになる

땅에 떨어져 밟혀도
地面に落ちて踏まれても

그 빛을 잃지 않도록 나를 지켜내 줘
その光を失わないように僕を守ってよ

처음 피어난 꽃처럼
初めに咲いた花のように

싹을 틔우는 작은 풀처럼
芽を出す小さな草のように

너를 믿고서 Go on my way
君を信じて

진짜의 날 기다려주길 Like this
本当の僕を待ってくれるといいな

이제는 울지 않아
もう泣かない

세상에 소릴 질러 Oh yeah
世界に叫ぶんだ

넘어져 무릎에 피가 나도
転んで膝から血が出ても

계속 달려갈게 Like this
ずっと走っていくよ

절대 멈추지 않아
絶対止まらない

내가 원한 단 하나의 빛을
僕が望んだたった一つの光を

Oh yeah 비바람이 몰아쳐도
Oh yeah 雨風が吹き付けても

계속 달려갈게 Like this
ずっと走っていくよ

I'm running I'm running baby

끝이 없는 터널을 달려
終わりのないトンネルを走る

저 멀리 보이는 희미한 점 하나
あの遠くに見えるぼんやりした点がひとつ

I'm running I'm running baby

넘어지고 쓰러진대도
転んで倒れても

내 안에 나를 찾아 Oh yeah
僕の中に僕を探す

이제는 울지 않아
もう泣かない

세상에 소릴 질러 Oh yeah
世界に叫ぶんだ

넘어져 무릎에 피가 나도
転んで膝から血が出ても

계속 달려갈게 Like this
ずっと走っていくよ

절대 멈추지 않아
絶対止まらない

내가 원한 단 하나의 빛을
僕が望んだたった一つの星を

Oh yeah 비바람이 몰아쳐도
Oh yeah 雨風が吹き付けても

계속 달려갈게 Like this
ずっと走っていくよ

피로 가득해도 달려서
血だらけになっても走って

원하는 대로 바꿨어
望み通りに変えた

누가 나를 말려도
誰かが僕を止めても

그냥 잊혀지길 바랬어
ただ忘れ去られて欲しかった

후회 없이 살게 하늘을 보고
後悔なく生きて空を見て

Like this

날개를 펴서 날아가자
羽を広げて飛んでいこうとしても

이제 Like this
もう

Like this

세상에 소릴 질러 Like this
世界に叫ぶん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