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ルバム「Blooming Days - The 2nd Mini Album」

Blooming Day(花요일) / EXO-CBX


カナルビ有りはこちら↓↓↓



Hey there don’t move

내 눈에 너를 담아내는 중이야
僕の目に君を映してるんだ

싫지 않은 표정
嫌いじゃない表情

that’s the key

내 지친 하루의 끝에
僕の疲れきった一日の終わりに

난 너만 보고 싶으니까
僕は君だけを見ていたいから

네 생각이 매일 움트다
君のことが毎日頭に浮かぶ

작은 감정으로 돋아나
小さな感情として芽生えたのに

어느새 내 몸속 깊숙이
いつかまにか僕の僕の体の中深くで

넌 자랐나 봐
君は育ったみたい

바라보기에는 모자라
見つめるだけじゃ足りない

손이 닿아버린 그 순간
手が触れたその瞬間

네가 내 맘속에 피어나
君が僕の心の中で咲くんだ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네가 알지 못한 세상
君が知ることが出来ない世界を

알려 주고 싶어
教えてあげたい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네가 원한다면 그걸 전부 주고 싶어
君が望むなら全部あげたい

Oh baby oh baby

너의 향기가 내게 흠뻑 배일 수 있게
君の匂いが僕に染みるように

Oh baby oh baby

이제 대답해 줘 oh
返事してよ oh

오늘 기분은 blue
今日の気分は blue

틀에 갇힌 일상에
枠に閉じ込められた日常に

늘 같은 mood
いつも同じ mood

넌 나를 풀어내는
君は僕を解放する

master key

황홀한 네 색깔이
うっとりした君の色が

내 하루를 바꾸지 yeah
僕の一日を変えるんだ yegb

네 생각이 매일 움트다
君のことが毎日頭に浮かぶ

어떤 감정으로 돋아나
どんな感情で芽生えたのか

어느새 내 몸속 깊숙이
いつのまにか僕の体の中深くで

넌 자랐나 봐
君は育ったみたい

너의 색에 나도 물들어
君の色に僕も染まって

손이 닿아버린 그 순간
手が触れたその瞬間

네가 내 하루에 피어나
君が僕の一日に咲くんだ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네가 알지 못한 세상
君が知ることが出来ない世界を

알려 주고 싶어
教えてあげたい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All I need is love babe

네가 원한다면 그걸 전부 주고 싶어
君が望むなら全部あげたい

Oh baby oh baby

너의 향기가 내게 흠뻑 배일 수 있게
君の匂いが僕に染みるように

Oh baby oh baby

이제 대답해 줘 oh
答えてよ oh

Ey oh 장난스런 너의 반응에
Ey oh いたずらな君の反応に

Say oh 머린 어질하고 아득해
Say oh 頭がくらくらしてぼーっとする

KO girl you knock me out
you knock me out 날 oh baby

날 비추는 까만 두 눈이 또
僕を照らす黒い目はまた

내게 속삭이는 너의 새빨간
僕に囁く君の真っ赤な

그 입술이 yeah alright
その唇が yeah alright

닿을 듯한 너의 두 손이
届きそうな君の手が

너무 아름다워 넌 나를 숨 막히게 해
すごく美しい 君は僕の息を詰まらせる 

Can I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너의 하루 끝과 시작 내가 되어 줄게
君の一日の終わりと始まりに僕がなってあげる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네가 가장 아름답게 널 피울 수 있게
君が一番美しく咲けるように

Oh baby oh baby

너의 향기가 내게 흠뻑 배일 수 있게
君の匂いが僕に染みるように

Oh baby oh baby

이제 대답해 줘 oh hey
返事してよ oh hey